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수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소액결제 현금화 것이죠.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